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U편의점 도시락 추천 :: 백종원 7찬매콤 불고기
    편의점갈꺼에요 2019. 1. 22. 19:01

     

     

     

    CU편의점 도시락 추천 :: 백종원 7찬매콤 불고기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음식리뷰는 집밥은 씨유! 백종원 7찬매콤 불고기 입니다!

    백종원 도시락 구매처는 CU편의점입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1인가구를 위한 도시락들이 많이 나와서 참좋아요

    저같이 밥해먹기 귀찮거나 밥해먹을 여건이 안될때

    편의점 도시락은 선택이아닌 필수가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항상 라면만 먹고 살순 없잖아요 ㅠㅠ

    사실 요즘 편의점에 대한 거리규제가 생겨 나고 있는데

    제가 사는 도시는 서울이 아니라 그정도로 편의점이 따닥따닥

    붙어 있지는 않아요 다만 걸어가기 좋을만큼 거리에 여러가지 편의점 점포가 있다는건

    정말 큰 행운 같네요 CU, GS, 7ELEVEN 까지는 100미터 간격에 위치하고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

     

     

    저번에도 백종원 도시락에 대한 리뷰를 했었는데요

    저번 도시락은 대만족~

    이번 도시락도 입소문을 많이 탄 도시락입니다

    특히 음식라벨지에 더 업그레이드 된 도시락!

    이라고 되어있어서 구매욕이 팍팍 생겼답니다.

     

     

    특히 백종원씨 하면 요즘 정말 핫한 요식업 CEO 이잖아요

    설마 먹는거 가지고 장난칠까... 믿고 사보는 느낌이죠

    이미지도 굉장히 친근한 이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종원 씨를 모델로 쓴 부분은 정말 탁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편의점 도시락 순위를 매기는 소비자 심리가 늘어서

    더욱더 편의점 도시락 경쟁이 일어나 더맛있고 가성비있는 편의점 도시락이

    만들이지면 좋겠네요. 특히 저같이 애용하시는 분들은 항상 고민이거든요.

    어떤걸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 날까...

    밑의 사진처럼 업그레이드된 도시락이라고 크게 써있네요 ㅎㅎ

    집밥은 씨유 백종원씨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Ⅰ. 7찬 매콤불고기 가격, 칼로리

     

     

     

    1. 가격

    백종원 7찬매콤 불고기 도시락 가격은 4,300원입니다

     

     

     

     

    2. 칼로리

    백종원 7찬매콤 불고기 도시락 칼로리는 715Kcal 입니다.

     

    3. 중량

    백종원 7찬 매콤 불고기 중량은 445g 입니다.

     

     

    Ⅱ. 조리법

     

     

     

    1. 조리법

    백종원 7차매콤불고기 조리법은 가정용일경우 2분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시면 됩니다

     

     

    뚜껑은 닫고 돌려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 반찬들

     

     

     

    1. 매콤 불고기

    메인 메뉴입니다 매콤 불고기

    달달하고 짭잘하고 고기살은 퍽퍽하지않게

    비계가 적당히 섞여있었어요

    특히 좋은 점은 고기가 많았어요!

    야채는 적었구요

    뭐랄까 광고때문에 그런지 모르겠는데

    다른 여타 도시락보다 고기가 많다는 느낌

    이랄까 먹으면서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확실한건 맵고 짜다는 겁니다.

    도시락에 이미 경고했죠 매콤 불고기라고

    저는 매운걸 몹시 좋아하고 잘먹기때문에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만 매운걸 못드시는분들은 절대 드시지마세요

    맵기정도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볼케이노치킨

    보다 살짝 덜매운 맛으로 느꼈습니다

    속에 확들어 오더라구요

    물론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만

    평소에 매운거에 치를 떠는 분들은 아 맵다 하면서

    드실 겁니다.

     

    1.5. 밥

    푸슬푸슬 한 밥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이 다그렇듯

    다만 쌀은 좋은거 썼다고 그렇게

    라벨지에 적혀져 있었는데 뭐.. 저는

    그런거에 크게 신경 쓰는 편이아니라서

    작은 수저가 하나 있었으면 좋을 듯 한 밥이에요

    젖가락으롬로만 먹으면 무조건 밥한알은 남습니다 제가장담합니다.

     

     

     

     

    2. 소시지

    음..케쳡 비스무리한 맛이나는 소스에

    피망이랑 함께 버무려저 있는 소시지인데요

    소시지 맛이에요 뭐 특별한건 없고

    단짠단짠 조합이 도시락에 들어가 있다고 할 수있죠

    이것도 굉장히 달달하거든요

     

     

     

     

    3. 버섯

    이건 신기하게 원래 여타 다른 도시락들 보면

    야채가 무조건 짜요 씹으면 톡하면서

    짠물이 나와서 좀 거부감이 들기도 하는데

    이 버섯은 간을 잘했는지 너무 짜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편의점 도시락 야채반찬 치고

    퀄리티 굿!

     

     

     

     

     

    4. 김치

    전형적인 볶은 김치입니다

    저는 원래 볶은 김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었어요

    역시 밥먹을때는 김치가 있어야죠

    동의?

     

     

     

     

    5. 계란말이

    짜지 않고 담백합니다~

    저는 집에 케쳡이 있어서 케쳡뿌려먹었어요

    불고기 먹다가 너무 짜다 싶으면 햄이나

    계란 한번씩 씹어주면 밥과의 반찬으로서 조합은

    괜찮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불고기가 맵고 짜고 하거든요

    그래서 반찬들이 짜지 않게 담백하게 나온것 같아요

    탁월한 선택이죠.

     

     

     

     

     

    6. 이건뭐 돈까스 같은거에요

    뭐랄까 눅눅한 튀김옷을 입은 돈까스

    미니 돈까스 같은 느낌? 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돈까스 맛입니다

    눅눅하고 밀가루라는 겨울이불을 덮은 꼬마 돼지랄까 ㅋㅋ

    이것도 짜지 않았네요

     

     

     

     

    7. 햄

    동그랗죠 ㅋㅋ 엄청 동그란 햄입니다

    고기가 많기때문에 다른 사이드 반찬은

    한개씩 많이는 없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그런거죠

    뭐..

    대신 반찬이 짜지않고 담백해서

    매콤불고기가 짜고 맵거든요

    서로의 조합이 죠습니다

    좋습니다.

     

     

     

    Ⅳ. 평가

     

     

    1. 맛: ★★★★

    다른 도시락들이랑 비슷하네요

    다만 고기양이 많은게 정말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저는 매운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부분에 있어서는 저와는 잘 맞았습니다

     

     

    3. 양: ★★★★

    도시락 편의점 딱 한끼 식사용이고

    음 부족하면 김밥이라도 한줄 사서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4. 가성비: ★★★★★

    맛과 양을 따지면 편의점 도시락 가성비 갑

    이네요 정말 만족스러워요

    다만 사이드 반찬이 한개씩있는건

    좀 그렇고 한국인 정서상

    ㅋㅋㅋㅋㅋㅋㅋ 두개있으면 좋겠..ㅋ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집밥은 씨유 백종원 7찬매콤 불고기

    에 대해 리뷰 해보았는데요

    사실 최고는 집밥이라는거

    항상 느끼네요

    정말 맛있게 어떻게 업그레이드 하고 뭘해도

    집밥이 최고

    설에는 모두 집에서 맛있는 밥 드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추운데요 감기 조심하시고

    곧 돌아오는 설 행복하길 바라마지않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